황진이 티저포스터

리뷰/여행기/기타 2007. 2. 15. 03:24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16세기에 살았던 21세기의 여인

영화 황진이(감독 장윤현) 티저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멘트는 별로 느낌이 안오지만 (말 그대로 시대를 앞서갔다는 의미? 혹은 숨겨진 다른 어떤?)
포스터가 정말 멋집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분위기와 느낌 이네요.
이런 사진 한번 찍어보고 싶습니다.

드라마 황진이는 보다 안보다해서 잘은 모르지만 똑부러지고 당찬 모습을 그린듯 하고
영화 황진이는 포스터에서부터 뭔가 슬픈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하지원이 연기한 황진이도 물론 훌륭했지만 송혜교의 황진이도 기대가 됩니다.
막상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을때 별로 안어울린다고 생각했었는데
포스터를 보니 생각했던것 이상이네요.

드라마와는 조금 다른 측면에서 황진이를 그릴것 같다는 느낌이 포스터에서 부터 나오는듯...

예전에 배창호 감독이 찍은 황진이 영화가 생각이 나네요. 장미희가 황진이로 나오는...
솔직히 재미는 없었는데 화면도 이쁘고 느낌이 참 애잔한...

이건 80년대 영화라 제 나이 또래나 알려나요? -_-a
: